# 글 옮겨온글-공개
고속도로 사고,고장시 응급처치
푸른들판
2011. 2. 24. 09:36
고속도로에서 차량 사고
또는 고장시에는
2차적인 차량 사고나
고속도로에 차가 밀리지 않도록
예방법 중간에 차를 무료 견인을
하거나 차라 밀리거나 추가 차량 사고를
예방하기 도움을 줍니다.
다른차가 사고시에는 전화를
해서 2차적인 사고 예방합시다.
고속도로 무료견인 또는 고장 상담 서비스
1588-2505
080-701-0404
다른차량이 사고시에는
비상등을 켜고 운전하면서
상위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서
사고 위치를 대충 말을 한다음
우측에 보시면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그숫자를 불려 주시면 정확히 위치를
알게 되어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차량사고를 없애는
방향으로 나가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자기차에 문제가 있으면 보험회사
또는 상위 고속도로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상담해보십시요.
- 옮긴글 -
- 한국 고속도로고사 - http://www.ex.co.kr/
분산된 콜센터 통합 운영
- 그동안 업무 단위별로 분산 운영해온 콜센터(교통,민원,하이패스)를 하나로 통합하여 한개의 전화번호(1588-2504)로 모든 서비스가 가능한 통합콜센터를 2009년 2월에 구축
24시간 연중무휴 콜센터 운영
- 고속도로 이용고객이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고 있고, 하이패스 단말기 보급이 2백만대를 넘어섬에 따라 기존 업무시간에만 운영해온 콜센터 시간을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함으로써 고속도로 이용 불편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는 무한 서비스 체계 마련
One Call, one-Stop 첨단 시스템 구축
- 그동안 많은 문제점으로 지적해온 사항중에서 고객은
- 원하는 민원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 수차례의
- 전화 돌림과 연결시 마다 같은 말에 대해서 반복적으로
- 설명해야 하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었으나 이번에 구축한
- 시스템은 고객이 원하는 자료를 DB화 하여 상담원이
- 해당 사항을 바로 안내해 주고 있으며,
- 무엇보다도 공공기관 최초로 직원과 연결시
- 그동안 상담했던 내용까지 동시에 이관하여 주는 UC
- 시스템을 개발하여 고객이 다시 설명해야 하는 불편
- 해소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
-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대해서 SMS, E-mail 서비스 제공, 심야시간 전화예약 서비스, 단순 정보 조회 등에 대해서는 ARS를 통한 셀프서비스 까지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편리
- 하게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